Search

조윤희 `딸 로아, 일주일에 한 번씩 아빠 이동건 만나` - 디오데오

santehuahua.blogspot.com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조윤희가 딸 로아와 전 남편 이동건이 종종 만난다고 이야기했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신규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 조윤희 딸 로아는 놀이를 하던 중 아빠라는 단어를 자주 언급했다.

제작진이 '아이가 놀면서 아빠 이야기를 자주 하더라'라고 하자, 조윤희는 "어떤 집들은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집도 있는데, 로아한테 그러고 싶지 않다. 아빠에 대한 내 감정을 아이에게 전달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로아는 아빠의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라며 "만나는 거 찬성이다. 지금은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지만 2~3번도, 여행도 언제든 좋다"라고 덧붙였다.

조윤희는 지난 2017년 이동건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3년 만인 지난해 5월 파경을 맞았다. 이후 딸 로아를 홀로 키우고 있다.

한편 '내가 키운다'는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의 솔로 육아의 일상을 공유하고 함께 이야기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조윤희 `딸 로아, 일주일에 한 번씩 아빠 이동건 만나` - 디오데오 )
https://ift.tt/2UAvAKH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조윤희 `딸 로아, 일주일에 한 번씩 아빠 이동건 만나` - 디오데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