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장재인, 성폭력 피해 고백에 쏟아진 응원… “뿌리 생긴 기분” - 조선일보

santehuahua.blogspot.com
장재인

가수 장재인이 성폭력 피해 고백 이후, 자신을 향한 누리꾼들의 격려와 응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장재인은 지난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혹여나 복잡해 보일까 글을 많이 남기지 않으려 노력하는데, 오늘만은 참 많이 쓴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그 당시는 이런 일을 밝히는 게 큰 흠이 되던 때였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세상이 조금 나아졌나요? 그대로인가요?"라며 "부끄러운 일이니 조용히 넘어가라 했던 것처럼 나는 오늘 이 일을 후회할까요?"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나는 이제는 아닐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약 한 시간 후 장재인은 "다 읽었다. 너무나 노곤한 하루지만 뭐라 해야 할까. 뿌리가 생긴 기분이다"라며 "한순간도 주변에 솔직할 수 없었다. 그게 뿌리 없이 둥둥 떠 있는 느낌이라 아팠는데, 이 이야길 꺼내며 친구들과 남모르게 생겼던 벽이 허물어진 거 같다"라며 또 하나의 글을 올렸다.

이어 "혹시나 저의 소식이 불편하셨다면 미안하다. 그러나 이 같은 사건에 더이상 수치심을 불어넣지 말아요 우리. 향기 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앞서 장재인은 같은 날 오전 10대 시절 성폭력을 당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밝히게 됐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장재인, 성폭력 피해 고백에 쏟아진 응원… “뿌리 생긴 기분” - 조선일보 )
https://ift.tt/2FS1Q51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장재인, 성폭력 피해 고백에 쏟아진 응원… “뿌리 생긴 기분”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