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방방쿡쿡` (10일 오후 6시 첫방송)
10일 저녁 전국 각지의 맛을 찾아 떠나는 캠핑 푸드 버라이어티 `전국방방쿡쿡`이 첫선을 보인다.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기사 및 더 읽기 ( [주말 MBN] 배우 vs 스포츠선수 캠핑요리 대결 - 매일경제 )낭만 식객으로는 차태현 장혁 이상엽 안정환 현주엽 김태균 박태환이 함께하며 이들은 배우 팀과 스포츠 선수 팀으로 나뉘어 요리 대결을 펼친다.
특히 `요린이(요리+어린이)` 수준의 요리 실력을 겸비한 배우 팀과 `맛.잘.알(맛은 잘 아는)` 스포츠 선수 팀이 어떤 음식을 보여줄지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 선수 팀은 매회 로테이션으로 멤버가 구성되며, 첫 회에는 안정환 김태균 박태환이 함께한다. 1회 방송에서는 충남 공주로 향해 `프러포즈 밥상`을 주제로 좌충우돌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첫 회 게스트는 배우 김수미와 윤다훈. 배우 팀과 스포츠선수 팀은 게스트의 존재는 모른 채 제작진이 전달한 주제에 맞는 음식을 준비한다.
본격적인 요리 대결 전, 장보기 비용 획득을 위한 게임을 시작한다. 제기 차기, 코끼리 코 승부차기, 릴레이 참참참 등 게임 돌림판을 돌려 게임에 도전하면 게스트를 위한 음식을 만들 비용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으로 재료비를 획득한 멤버들은 특산물을 찾아 팀별로 이동하는데, 첫 회 장소가 공주인 만큼 공주의 특산물인 `밤`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밤이 들어간 부추전부터 소스에 밤을 넣은 표고탕수와 소고기 스테이크, 왕밤 맛탕 등 `요린이` `맛잘알`들이 선보이는 첫 번째 밥상이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39YMVlu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주말 MBN] 배우 vs 스포츠선수 캠핑요리 대결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