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서수남 “아내, 16억 빚 남기고 가출…폭식에 당뇨 진단”('건강청문회') - 매일경제

santehuahua.blogspot.com


가수 서수남이 과거 당뇨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대한민국 1% 건강청문회'에는 서수남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수남은 “22년 전 당뇨 진단을 받았다. 관리를 해서 지금이 더 건강하다”라고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실을 밝혔다.

이어 그는 “2000년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다"라며 전 아내가 16억 빚을 남기고 가출한 사건을 언급했다.

서수남은 “당시 빚을 갚기 위해 눈만 뜨면 노래교실에 나가고 저녁에 파김치가 되어 집에 돌아왔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먹는 것 뿐이었다. 먹기만 하고 운동을 하지 않다 보니 당뇨 진단을 받았는데, 나에게는 사형 선고와 같았다. 당시 50대 후반이었는데 나도 성인병에 들어서는구나 싶었다"고 회상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B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서수남 “아내, 16억 빚 남기고 가출…폭식에 당뇨 진단”('건강청문회') - 매일경제 )
https://ift.tt/3BTpSn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서수남 “아내, 16억 빚 남기고 가출…폭식에 당뇨 진단”('건강청문회')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