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오스타 테이 사진=mbc에브리원 |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바꿔야 산다 특집 ‘철이 없었죠. 뜨고 싶어서 이름을 바꾼다는 자체가’로 꾸며지는 가운데 테이, 최제우, 이규성, 차서원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비디오스타’ 초창기부터 게스트로 활약했던 테이는 이번 방송을 기준으로 누적 출연 5회를 기록하며 허경환, 딘딘과 함께 최다 출연자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이왕 많이 나왔으니 가장 많이 나온 사람이 되고 싶다”며 단독 최다 출연자 타이틀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넘버를 열창하며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름을 바꾼 게스트들로 꾸려진 이번 특집에서 테이는 또 다른 활동명을 만들려는 의지를 보였다. 그는 예능 활동명으로 테이 대신 ‘테3이’는 어떤지 MC들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그 말을 들은 MC들은 ‘테8이’는 어떠냐고 역제안을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테8이’라는 새로운 예능 부캐를 획득한 테이는 이날 예능신이 돕는 신들린 예능감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테이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기사 및 더 읽기 ( ‘비디오스타’ 테이 “절친 조찬형과 여자 문제 때문에 별거 중“ [M+TV컷] - MBN )https://ift.tt/31SHSOR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비디오스타’ 테이 “절친 조찬형과 여자 문제 때문에 별거 중“ [M+TV컷] - MBN"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