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백종원, 출연자 멱살까지 잡았다? '골목식당' 덮밥집에 극대노... - 중앙일보

santehuahua.blogspot.com

백종원이 '골목식당' 방송 중 출연자의 멱살을 잡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등촌동 골목에 있는 식당들을 방문했다. 이날 연어새우 덮밥집을 찾은 그는 내부 위생 상태를 둘러보고는 쓴소리를 날렸다.

이어진 다음 화 예고에서도 백종원은 연어새우덮밥집 주방 점검에 돌입해 심각한 지적을 계속했다. 특히 그는 갑자기 점검을 중단하고 사장님을 호출한 뒤, 주방 곳곳의 더러움을 직접 보여줬다. 하지만 사장님은 "사실 어제 닦기는 했었다"고 변명해 백종원을 황당하게 만들었다.

잠시 후, 사장님과 테이블에 마주 앉은 백종원은 무슨 이야기를 하다가 사장님의 멱살을 잡아당기는 상황까지 이르렀다. 백종원은 "1주일 후에 안 될 것 같으면 나도 포기. 사장님도 깔끔하게 포기"라고 덧붙여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해당 연어새우 덮밥집 솔루션은 오는 17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최주원 디지털뉴스팀 기자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백종원, 출연자 멱살까지 잡았다? '골목식당' 덮밥집에 극대노... - 중앙일보 )
https://ift.tt/3rJGYz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백종원, 출연자 멱살까지 잡았다? '골목식당' 덮밥집에 극대노...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